* 친한친구가 극찬해서 아무데도 안가고 오직 허니문 여행사로 바로 방문 !!
* "배지은 실장님♡" 엄청 친절하시구 잘해주신다해서 바로 찾아갔지요!!!
( 진~~~짜 너무너무 친절뿐 아니라 자세하게 설명 다해주시고 센스까지 짱 !!!! ㅠㅠ 덕분에 너무 행복한 여행을 했어요)
* 발리에서 생긴 일 >< *
1. 음식 진짜...특유 향신료 들어간 것만 아니면 정~~~말 다 맛있어요!! 특히! 볶음밥+폭립 조합은 그냥 말해뭐해입니다!!!!ㅠㅠ
생각나는 맛이랍니다 ㅠㅠㅠㅠ 폭립 자체도 너무 부드럽고 볶음밥 진심 한국보다 더 맛있어요!!!!
*** 그리고 짐바란 씨푸드..진짜...뷰+음식이 그냥 미쳤습니다.. 제 후기를 보는 분이 계시다면 꼭!!!!!!!!!!!추천해드려요!!!!!!!!!
(배지은실장님 진심 사랑해요 >< !!!!!!!!!!!)
2. 문화&볼거리는 우리의 친절하신 갑둘이 현지가이드님이 엄청 섬세하게 인터넷 찾아가면서 알려주시고 ㅠㅠ 설명해주시고 그 외에 부가적인 유래나 이런것들 다 이야기해주시고 ~ 지나다니면서 밖에 보면서 또 설명해주시고 ㅠㅠ !!! 친절의 갑오브갑이셨당 ㅠㅠ 다시 가면 꼭 다시 가이드해달라고 했다!! ㅎㅎㅎ
3. 비치~>< 는 환상 그 자체... 내가 사는 지역의 바다와는 차원이 다른... 갑오브갑..비치ㅠ ㅠ !!!!!!!!!! 햇빛이 뜨거워도 막상 바다를 보면 그렇게 뜨거운 줄 모른 체 넋 놓고 보게된다.. 정말 맑고 그냥 맑다.. 바다수영을 좋아하지 않는 나에겐 들어가서 하루종일 놀고 싶을만큼이였다 !!!
발리비치 최고 ㅠㅠ !!!!!!!!!!
4. 망고스틴 ★★★★★
무조건 현지 트럭에서 파는 걸로 꼭!!!! 드셔보세요들!!!!!!! 저희 첫 날부터 맛을 알았다면 1일 1망고스틴 먹었을겁니다.. 그래도 4kg 사서 총 이틀동안 잘먹었습니다만,, 정말 맛있어요 ㅠㅠㅠㅠㅠㅠ 진지하게 해외직구해서 사먹을까합니다 ㅠㅠ 최애 과일이 되어버림 ㅠㅠ 힝!!
* 최종 *
말이 필요없어요. 걷는 거조차 행복했던 시간들이였고 6박 8일의 일정들 하나하나 다 만족했고, 한번 더 오고싶은 그런 신혼여행이였습니다!! ㅠㅠ최고최고!!!♥
* 사진들 *