*여행지: 체코 프라하 & 체스키크롬로프 / 오스트리아 할슈타트
*기간: 3/18 ~ 3/25 (6박8일)
*담당자: 배지은 대리님 ^^
웨딩박람회 통해서 허니문라운지에서 상담을 받았는데 제가 원하는 코스의 상품이 마침 있어서 고민없이 선택하게 되었어요~
여행 다녀오셨던 분들의 피드백을 바로바로 체크하셔서 지속적으로 좋은 여행코스로 안내 해 주실려고 해서 좋았습니다 ^^
유럽은 갈 기회가 많지않아 여러나라를 보는 것도 좋겠지만, 저는 한 곳에서 여유롭게 지내고 싶어서 프라하&할슈타트 세미패키지를 선택하게 되었답니다!
이렇게 장거리의 해외여행은 처음이라 걱정이 많아서 이것저것 궁금한게 많았는데, 항상 친절하게 답변도 잘 해주시고 잘 챙겨주셔서 무사히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^^
초봄 날씨를 기대하고 갔었는데, 갑작스런 이상한파로 한 겨울의 체코와 오스트리아를 경험하고 왔어요.
물론 처음에는 파릇파릇한 풍경을 보지못해 아쉬움도 있었지만, 여행 할 수록 겨울의 유럽도 매력있어서 좋았어요~!
프라하의 이국적인 풍경이 다 좋았지만~ 역시 프라하 까를교의 야경은 단연 최고였습니다!!
(천문시계탑은 올 여름까지 공사를 한다고 해요~ 여행 가실 분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!)
체스키크롬로프는 왜 도시전체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록되었는지 알 수 있었어요. 아기자기한 동화마을이라는 표현이 정말 딱이었습니다!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는 도시풍경은 정말 아름다웠어요~!
오스트리아 할슈타트의 눈내리는 설경은 말로 다 표현할 수 없을 만큼 예뻣어요~ 마을이 정말 아담해서 눈까지 내리니 고요한 풍경이 힐링이 되는 곳이었습니다~ 1박 밖에 못해서 아쉬울 뿐이었어요~ 기회가 된다면 다시 가게된다면 더 오래 머물다 오고 싶은 곳입니다~!